
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-> 상품주문 버튼 클릭 후 나오는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
무통장입금으로 선택시에
세금계산서 신청에 체크하신 후 사업자정보를 입력해주세요!



1. 우선 로그인을 클릭하여
아이디,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해주세요.

2. 그 다음 주문조회를 클릭해줍니다.

3. 세금계산서 신청하실 주문건의
주문번호를 클릭하세요~

4. 주문상세조회 화면 하단의
세금계산서 신청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5. 사업자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하신 후에
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사업자 정보는 한번만 입력해두시면
다음 주문부터는 자동으로 나옵니다~
대신 처음에 잘 못 입력하시면 계속 잘못된 정보로 신청되니
꼭 수정을 해주세요!
6. 위와 같이 세금계산서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면
신청이 된 것입니다! 해당 월 내에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되어
입력하신 이메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!
세금계산서는 결제완료일 기준으로 익월 10일까지 발행, 국세청에 전송 완료되어야 하니,
결제하신 해당 월 내에 꼭 신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!
더 궁금한게 있으시거나
위의 과정중 안되는 부분이 있으신 경우
070-4327-1090 으로 전화주세요 ^^
감사합니다!